스키강습 없이 - AN OVERVIEW

스키강습 없이 - An Overview

스키강습 없이 - An Overview

Blog Article





몇 개월간 읽기만 하다가 첨으로 글 적어봅니다. 선생님과 제 고민과 비슷했던 것 같아서요. 예전 어릴적에는 스키장에서 잘타는 분이 보이면 졸졸 따라다녔었습니다. 보고 어떻게든 따라해 보려구요.

처음 리프트를 타는 것도 어색하고 긴장하던 아이들도 수업을 받는 순간 강사샘과도 더 친해지고 어느새 스키를 즐기고 있었어요.

독학 불가능한 것은 아닌데요. 단지 시간이 너무 걸립니다.  전 제가 해봤기 때문에 제 지인들한테 확실히 말합니다. 혼자 고생하지 말고 배워서 타라고.. 

지산리조트 스키아카데미 선생님들은 이렇게 형광연두색 자켓을 입고 계세요~~

이번시즌 스키강습은 이것으로 마무리 합니다. 스키장 폐장 하기 전에 서울에서 가까운 곳으로 한 두 번 더 다녀와야겠어요.

지상 평지에서 이루어지는 재미없는 교육이 아니라 실전으로 바로 들어가는 교육이라 아이가 스키에 적응하기에 좀 더 좋았던 것 같다.

동호회 나가면 좋을 것 같기는 하지만, 스키 탈 시간 내기도 쉽지않아 동호회 활동은 못 해 보았습니다.

호텔&콘도 예약 골프 예약 워터월드 예약 카지노 입장 예약 바로예약하기 닫기

보관함은 코인용 락커 외에도 카드결제전용 락커가 있어서 현금이 없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스키장까지는 내 차로 직접 이동하거나 무료 픽업서비스를 통해 함께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직영 렌탈샵에서부터 스키강사님과 함께 이동할 수도 있고 스키장에서 바로 만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떤 강사에게 배우느냐가 스키에 대한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기때문에 강사 선택에 신중에 신중을 기했다. 인터넷 폭풍 검색과 전화 상담을 거쳐 최종 결정하게 되었다.

무주리조트에서 강습 진행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강습권을 패용해야 하더라고요.

적절한 장비 선택은 초보자가 스키를 즐길 때의 편안함과 성공적인 학습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신중하게 official website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등학교 때 뭣 모르고 스키 한번도 안타봤는데 리프트 타고 올라갔다가 식겁한 추억을 풀면서~

Report this page